보고서/해먹음

참프레 버팔로 윙 - 크고 아름다운 맛

날고싶은병아리 2022. 6. 20. 07:21

저는 예전부터 윙을 좋아했어요.

치킨을 먹어도 날개를 좋아하고 백숙을 먹어도 날개를 좋아합니다.

그냥 먹는 걸 좋아하는 거 같은데.

 

참고로 목도 좋아해요.

그런 거 알고 싶어 하는 사람 없다.

 

원래 먹던 가끔 사먹던 버팔로 윙이 있었어요.

인터넷에서 꽤 유명한 제품이죠.

그런데 어느 순간 그 제품에서 잡내가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새로운 닭날개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기나긴 여정 끝에 찾았습니다.

새로운 최애 버팔로 윙.

 

참프레 버팔로윙

참프레 버팔로 윙.

 

 

참프레 버팔로윙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네이버에서 최저가 검색하는게 더 싸요.

하지만 우린 성격 급한 한국인이니까.

 

그리고 택배비는 괜히 돈 아깝잖아요.

 

어째꺼나 쿠팡에서 총 세 번 주문했습니다.

대략 3개월에 하나씩 먹네요.

한결같은 사람일세.

로켓프레시 정기배송 만들어 주세요.

 

참프레 버팔로윙

닭고기는 외국산 랜덤입니다.

1 kg 이고 윙은 대략 24 개 정도 들어있어요.

 

조리법이 있지만 저는 저 조리법으로 해본 적이 없네요.

저대로 하면 좀 덜 익더라고요.

그리고 전 좀 더 바싹 익은걸 선호합니다.

 

참프레 버팔로윙

이쁘게 줄 세워 놓아 봅니다.

둥근 부분을 아래로, 뼈가 많이 보이는 부분을 위로 놓습니다.

껍질 부분은 나중에 바싹 익힐 거예요.

 

참프레 버팔로윙

크기는 편차가 있지만 꽤 큰 편입니다.

사X 버팔로 윙 플러스 정도 되는 크기.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야죠.

180 도 15 분.

 

참프레 버팔로윙

기나긴 15 분이 지나고 일단 꺼냅니다.

바로 먹고 싶지만 참아요.

 

참프레 버팔로윙

껍질 부분 색이 마음에 들지 않죠?

 

뒤집습니다.

 

그리고 다시 200 도 5 분.

 

참프레 버팔로윙

노릇노릇.

대체로 고기는 이거 탄거 아닌가 싶으면 잘 구워진 거예요.

 

참프레 버팔로윙

잘 구워진 버팔로 윙을 접시에 담습니다.

살짝 작은 접시에 담아야 푸짐해 보여요.

 

맛은 상당히 자극적인 맛입니다.

짭짤하고 매콤한 맛이 강해요.

맥주 안주로 제격이죠.

건강 생각하면 이런 거 먹으면 안돼요.

 

지금까지 먹어본 버팔로 윙 중에 최고예요.

와이프도 먹어본 버팔로 윙 중에 최고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걸 맥주와 함께 먹으면,

 

여기가 바로 천국이죠.

애들은 자고 와이프는 놀러 나가서 그런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