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사먹음

필동 보쌈 정식 "홍탁집" - 고기 고기 신나는 고기

날고싶은병아리 2022. 9. 13. 07:06

직장인들의 최대 고민.

점심 뭐 먹지?

이거 아닐까요.

 

그리고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고기입니다.

 

 

홍탁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4 · 블로그리뷰 135

m.place.naver.com

바로 홍탁집 여기서 말이죠.

 

홍탁집

가게 이름이 홍탁과보쌈인지 홍탁집인지 모르겠습니다.

네이버는 홍탁집이고 카카오에는 홍탁과보쌈으로 등록돼있어요.

 

내부

이 정도 사이즈의 내부

테이블이...7개?

 

가게 안에 홍어 냄새가 퍼지고 있네요.

홍어 냄새 극혐 하시면 이 식당은 패스하세요.

 

옛날5가 홍탁집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군요.

홍탁집이 진짜 이름인가 봅니다.

 

메뉴판

메뉴판에 보쌈정식이 오늘의 점심 메뉴입니다.

 

 

보쌈

일인당 한 접시씩 나눠서 주시는 센스!

고기는 적당히 야들야들하고 적당히 맛있습니다.

 

보쌈 김치

보쌈 김치에는 굴이 들어있네요.

김치는 단맛이 강합니다.

 

반찬

이건 테이블에 주시는 반찬.

오뎅에도 양파, 소시지에도 양파. 국에도 양파.

양파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양파 철이라서 그런가.

 

계란말이

옛날 느낌의 계란말이가 맛있네요.

 

식사 끝

식사 끝.

남김없이 먹었어요.

반찬 한 개씩 남기는 건 한국인 국룰.

그거 먹으면 살찐다며?